위덕대학교 외식조리제과제빵학부 2023 IAFBC 금메달 수상02 > 학부활동모습

menu_tlt_mo_01.jpg

학부활동모습

위덕대학교 외식조리제과제빵학부 2023 IAFBC 금메달 수상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부관리자 작성일23-08-21 15:28 조회572회 댓글0건

본문

위덕대학교 LINC3.0사업단(이성환 단장) 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융합전공에서 2023 IAFBC International Asian Food & Beverrage challenge(국제 아시안 푸드 앤 식음료 챌린지) 경진대회프로그램을 34일간(8.12.~8.15.) 전원 금메달이라는 값진 성과를 수상하였다.


안귀현(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 융합전공 학생)글로벌경진대회프로그램을 통해 슈가크래프트전문 기술과 기법을 대회출품작을 창의적아이디어로 한국의 전통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실전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전공분야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국제적인 감각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였다.

또한 김규철(스마트푸드크리에이터ICC 가족회사)글로벌재직자프로그램을 통해 심사위원과 전문가인적교류, 해외글로벌시각으로 전환시켰다고 하였다. 산학연계프로그램에 상당이 만족하며 앞으로 프로그램 참여와 산업체 확대에 힘쓰겠다고 하였다.

 

융합전공 주관학부인 외식제과제빵학부장(이승언 교수)은 글로벌경진대회프로그램의 학생반응이 좋았는데 참여범위를 확대하여 학생들에게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어 전공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