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후기 졸업자(2021년 8월 졸업자) 졸업자가진단표(학점계산법) > 공지사항

menu_tlt_mo_01.jpg

공지사항

2020학년도 후기 졸업자(2021년 8월 졸업자) 졸업자가진단표(학점계산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부관리자 작성일20-03-26 11:14 조회4,04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


이수구분변경을 하지 않은 학생은 이수구분변경 후 자가진단표를 필히 작성하여 졸업학점 체크를 해주시기바랍니다.


① 학점 계산법은 위의 guide 파일을 열어 8페이지 부터 참고하여 계산하시면 됩니다. 

(성적증명서를 발급하여 이번 학기 수강신청확인원과 함께 확인하면 됨)

( 공지사항에있는 [학점관리] 성적계산방법/교양/복수전공/부전공 게시글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URL - https://food.uu.ac.kr/bbs/board.php?bo_table=sub04_01&wr_id=391


또한 외식은 복수전공자인 경우 공전->복전 으로 이수구분변경하는 학생이 많은데, 15학점을 초과하지 않는 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전에서 복전으로 이수구분변경하는 경우 15학점까지만 가능)


② 마음수련(심학과실수2) 및 마음공부(심학과실수1)이수 여부와 교양 이수여부도 필히 확인바랍니다.

 + (교양필수 - 마음공부, 마음수련, 불교와사회, 미설코1,2, 정보기술과미래사회(ITQ 1), 나를위한글쓰기, 영어(영어1-영어1을 이수하지 않고, 영어2만 이수한 경우 교양필수 영어과목 필히 수강바람) 8과목을 모두 이수하였음에도 교양필수 학점이 부족한 경우 교양선택으로 충족하여야 함) 

  + 편입생의 경우 마음공부와 마음수련을 제외하고 교양학점을 따로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공66학점 충족여부와 마음공부, 마음수련 이수여부만 확인할 것.

  + 외국인 편입생만 마음공부와 마음수련을 이수하지 않아도 됨.


③ 학점관리소홀 및 F로 인하여 졸업이 불가능한 일이 자주 발생하니 학점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 F 및 재수강한 학점은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Ex. 올해 인행사를 재수강한 경우  이전에 들은 인행사학점은 이수되지 않은 걸로 됨.)


④ 교수님서명 꼭 받아오시기바랍니다.(교수님 서명받기 전에 교수님과 졸업학점충족여부 함께 확인 후에 서명받을 것, 방문 전 교수님께 미리 연락드리고 올 것) 

학과장 교수님 서명은 받지말고 지도교수님 서명만 받아서 오시기 바랍니다.


⑤ 자가진단표 작성시 모르는 사항은 임의로 작성하지 말고 물어보고 기입.


자가진단표는 3/4(목)까지 공덕관 학사행정실(공228호)로 제출바랍니다. 

필요서류 : 성적증명서, 수강신청확인서 각 1부.


졸업자가진단표를 작성했음에도 졸업요건미충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인책임임.)


문의 : ☎ 054-760-1182, 방문 - 공덕관 228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